브랜드 홍보대사 조여정, 남자 주인공 고준 'DS 7 크로스백' 지원
   
▲ 배우 조여정과 DS7 크로스백/사진=한불모터스 제공


[미디어펜=김상준 기자]DS 오토모빌(이하 DS)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에 자사의 플래그십 SUV인 ‘DS 7 크로스백(DS 7 CROSSBACK)’을 협찬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2일 저녁 9시 30분에 첫 방영된 ‘바람피면 죽는다’는 범죄소설가 아내 조여정(강여주 역)과 혼인 전 ‘바람피면 죽는다’는 각서를 작성한 이혼 전문 변호사 남편 고준(한우성 역) 사이에서 벌어지는 코믹 미스터리 스릴러다. KBS2의 대표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을 연출한 김형석 PD와 시즌제 드라마 ‘추리의 여왕’의 이성민 작가가 함께해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DS는 극 중 인물과 조화를 이루는 차량을 협찬함으로써, 드라마 몰입도를 높이고 브랜드와 제품이 가진 매력을 극대화해 보여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브랜드의 홍보대사인 조여정이 드라마에서 DS 7 크로스백을 직접 타고 등장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이미지 형성에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

주인공 조여정(강여주 역)은 골드 컬러의 DS 7 크로스백을 탄다. 카리스마 넘치는 외관과 신비로운 컬러가 고혹적인 분위기 속 달콤살벌한 매력을 가진 강여주의 캐릭터를 돋보이게 한다. 고준(한우성 역)은 화이트 컬러의 DS 7 크로스백을 탄다. 수려한 외모와 철두철미한 성격의 한우성과 잘 어우러진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홍보대사 배우 조여정이 출연하는 드라마에 차량을 협찬함으로써 DS가 추구하는 세련되고 다채로운 매력을 지속적으로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브랜드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