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천연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성분
하루 한 캡슐 복용...휴대 약통도 포함돼
   
▲ 한미약품 건강기능식품 '한미루테인맥스'./사진=한미약품


[미디어펜=김견희 기자]눈 피로 개선과 영양 공급을 하루 한 캡슐로 해결할 수 있는 약국 전용 건강기능식품 '한미루테인맥스'가 눈길을 모은다. 

한미약품이 최근 선보인 한미루테인맥스는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과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등 100% 천연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해 만든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에는 체내 루테인과 지아잔틴의 혈중 농도와 동일한 비율(16:4)로 혼합된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과 '헤마토코쿠스'에서 추출한 아스타잔틴이 들어있다. 

두 성분 모두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한미약품은 해당 성분을 제조할 때 화학 용매를 사용하지 않는 초임계 공법으로 추출해 고순도이면서 안전하고 깨끗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와 생체막 조직 구조와 기능 조절에 필요한 비타민A도 함께 함유돼 눈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언택트 문화가 확산되면서 스마트폰, 컴퓨터 등에 장시간 노출돼 눈 피로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한미루테인맥스는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필수 영양성분을 균형감 있게 함유하면서도 복용 방법 또한 간편해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하루 한 캡슐만 복용하면 된다. 제품 패키지에는 6캡슐씩 따로 보관 할 수 있는 휴대용 약통도 함께 포함돼 있다.  이 제품은 약국 영업 및 마케팅, 유통 전문 기업인 온라인팜(한미사이언스 계열사)을 통해 전국 약국에 유통된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