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위글위글(Wiggle Wiggle)' 안무 영상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디지털 싱글 '위글위글'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4일 헬로비너스의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판타지오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내년 초 발표 예정인 신곡 위글위글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티저/사진=티저 영상 캡처

위글위글의 티저 영상을 보면 각각 다른 색의 브라탑과 초미니 트레이닝 쇼츠를 차려입은 헬로비너스 멤버들이 비트에 맞춰 아찔한 안무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캄캄한 흑암 속 한 줄기의 조명이 헬로비너스의 몸매와 과감한 움직임을 잡아내면서 강한 대비를 이룬다.

또 헬로비너스의 이번 위글위글 티저는 헬로비너스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19금 등급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지며 남성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지난달 '끈적끈적'으로 컴백해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간 헬로비너스는 별도의 휴식 없이 위글위글로 2015년 새해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너무 야하다"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정말 흥분돼네"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몸매가 압권"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이런 티저 공개하면 감사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임창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