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배우 겸 가수 수지가 데뷔 10주년 기념 언택트 '팬서트' 댄스 티저를 공개했다. 

카카오M은 오는 23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생중계되는 수지의 데뷔 10주년 언택트 팬서트 '수지: 어 템포(Suzy: A Temop)' 퍼포먼스 티저 영상을 18일 공개했다. 

   
▲ 사진=카카오TV 제공


공개된 티저에는 수지의 솔로 데뷔 미니 앨범인 '예스? 노?(Yes? No?)' 타이틀곡 '예스 노 메이비(Yes No Maybe)'의 2021년 버전이 담겼다. 수지의 청초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수지는 데뷔 10주년 기념 팬서트를 개최하는 만큼 다양한 콘셉트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10주년 토크와 노래, 퍼포먼스는 물론이고 직접 작사, 작곡한 신곡까지 공개한다. 

언택트 팬서트 '수지: 어 템포'는 코로나19로 인해 팬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이 어려운 시기에, 10년간 받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수지가 특별히 준비한 자리다.

'어 템포(A Tempo)'는 '본디 빠르기로'란 뜻으로, 악곡 도중에 일시적으로 변화했던 속도를 본래의 템포로 되돌리는 것을 의미한다. 데뷔 후 지금껏 바쁘게 달려온 시간들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그 어떤 속도의 변화에도 흔들리지 않고 지금의 수지로 함께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팬서트는 오는 23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독점 라이브로 공개된다. 해외에서는 원더케이의 '원더케이 오리지널(1theK Original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