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첫 선보인 ‘롯데마트 엠쿠폰’, 새로운 혜택 추가해 ‘롯데마트 GO(고)’로
27일까지 전 점서 인기 먹거리 할인 및 적립 행사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롯데마트는 ‘롯데마트 엠쿠폰’ 애플리케이션을 ‘롯데마트GO(고)’로 리뉴얼 한 것을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전 점에서 다양한 먹거리 할인 행사를 한다고 20일 밝혔다.

   
▲ 롯데마트 매장에서 소비자가 롯데마트GO 할인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사진=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 엠쿠폰’은 2015년 첫 선을 보인 롯데마트 쿠폰 전용 앱이다. 개인 맞춤형 쿠폰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혜택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1월 말부터 강변점과 수완점을 시작으로 새로운 혜택을 추가해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롯데마트GO’를 통해 고객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인한다. 

모바일 앱 리뉴얼을 기념해 ‘미국산 LA식 갈비’를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4만4000원에, 롯데마트 GO(고) 회원이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3만63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휴지와 세제, 샴푸/린스 등 인기 생활용품 등을 기존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엘포인트 회원 대상 적립 행사도 벌인다. 행사 기간 동안 한 상품당 최대 500점의 엘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상진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소비자 편의를 위해 기존의 애플리케이션을 리뉴얼 해 선보이게 됐다”며, “기존보다 더욱 다양하고 발전된 서비스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