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4일까지 봄맞이 여신템 최대 70% 할인
웹툰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협업 제품 판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다음달 4일까지 ‘여신템(여신으로 만들어주는 아템)’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롭스 세일강림’ 행사를 한다고 26일 밝혔다.

   
▲ 롭스는 3월4일까지 네이버 웹툰 인기작 ‘여신강림’의 작가 ‘야옹이’와 협업한 여신템을 할인 판매한다./사진=롯데쇼핑 제공


롭스 세일강림은 최근 드라마로 방영한 네이버 웹툰 인기작 ‘여신강림’의 작가 ‘야옹이’와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이 협업한 제품 ‘올마이띵스 트루뷰티 에디션’의 오프라인 단독 판매를 기념해 기획한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웹툰 ‘여신강림’의 주인공처럼 메이크업을 통해 여신으로 변신할 수 있는 기초, 색조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최근 마스크 착용으로 색조 상품군 가운데 눈화장 제품이 가장 눈에 띄는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봄이 가까워진 2월 1일부터 25일까지 롭스 온라인몰의 아이 메이크업 제품 매출은 전년 대비 94% 증가했다.

우선 ‘여신강림’ 웹툰 주인공 ‘주경이’의 메이크업 제품을 실제로 구현한 ‘올마이띵스 트루뷰티 에디션’ 제품 3종을 롭스 매장 단독으로 선보인다. 

‘트루뷰티 에디션’은 쿨톤, 웜톤 각 피부타입에 어울리는 아이섀도로 구성된 ‘트루뷰티 팔레트’, 빠른 고정력과 지속력으로 반짝이는 눈매 연출을 돕는 ‘트루뷰티 글리터‘, 벨벳 텍스쳐로 부드럽고 매끈한 마무리가 특징인 ‘트루뷰티 립 틴트’로 구성했다. 행사 기간 동안 15% 할인을 진행해 팔레트는 2만9750원, 글리터 1만1900원, 립 틴트 1만3600원에 판매한다.

이화사한 봄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이글립스 레터링키트 기획’을 43% 할인된 9900원, ‘끌레드벨 미라클 글로우 쿠션’을 35% 할인된 1만6900원에 판매한다.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줄 ‘AHC 레이어링 솔루션 수딩 마스크’를 60% 할인된 2800원에, 건조하고 트러블이 나는 피부에 도움이 되는 ‘샬랑드파리 끄렘드 오로라’를 47% 할인된 1만6900원에 판매한다. 

롭스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서는 세일을 홍보하는 라이브 방송을 한다. 세일 첫 날인 26일 오후 8시 MZ세대가 즐겨하는 밸런스 게임과 함께 행사 추천 상품을 소개한다. 방송 중 소개되는 상품의 본품과 롭스 모바일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장희선 롭스 마케팅팀장은 “롭스의 주 고객층인 MZ세대를 사로잡고자 인기 웹툰을 활용한 대규모 행사와 SNS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롭스 세일강림에서 다양한 봄맞이 뷰티 상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