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토그래퍼 함영훈 작가와의 협업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소중한 이들에게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하트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5일 전했다. 

   
▲ LG생활건강의 숨 하트 에디션./사진=LG생활건강


숨 하트 에디션은 요즘과 같이 서로 만나기 어려운 시기, 몸은 떨어져있지만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따뜻한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평창 동계 올림픽 공식 픽토그래퍼로 잘 알려진 함영훈 작가와의 만남으로 탄생해 더욱 눈길을 끈다. 픽토그램의 기본 요소인 점(Dot)을 통해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방식으로 하트를 재창조해 사랑이 가진 다양한 속성을 표현한 LOVE 시리즈를 패키지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하트 에디션은 숨에서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선보이며, 3월은 '시크릿 에센스'와 '에어라이징TF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 4월에는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과 '워터-풀 CC쿠션' 기획 세트로 출시된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 속에서 맞는 두번째 봄,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하트 에디션을 준비했다"며 "봄빛을 머금은 화사한 피부는 물론, 따뜻한 마음까지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