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한 달간 익스플로러 구매고객 대상 평생 엔진오일 무상교환
[미디어펜=김상준 기자]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가 3월 한 달간 포드 익스플로러 2.3 리미티드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평생엔진오일 무상교환쿠폰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2021 포드 익스플로러/사진=포드코리아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어모터스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지역과 기간에 관계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은 차량 유지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고 차량을 운행할 수 있게 됐다. 

김기호 프리미어모터스 대표는 “코로나19 확산 이후 국내외 여행 대신 차박 캠핑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이에 가장 적합한 차량인 포드 익스플로러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더욱 많아지고 있는 시점에 고객분들이 차량을 구매 하시는데 있어서 더 좋은 혜택을 드리고자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프리미어모터스 고객님들에게 항상 믿음을 드릴 수 있도록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평생엔진오일쿠폰은 포드의 소모성 부품 무상 제공 서비스 (ESP, 3년/60,000km) 기간 만료된 시점부터 엔진오일과 오일필터 교환서비스를 위해 전국 프리미어모터스 서비스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프리미어모터스는 서울 3개(방배, 송파, 영등포)와 경기 지역 내 2개(평촌, 부천), 영남지역 내 4개 (부산 해운대, 창원, 포항, 울산) 및 제주 등 총 10개의 전시장과 9개의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