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부터 일주일 간 케이카 모바일 앱 리뷰 작성 이벤트 진행
선착순 200명에게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증정
[미디어펜=김태우 기자]직영중고차 기업 K Car(케이카)는 중고차 시장 최대 성수기이자 새 출발을 의미하는 봄을 맞아 고객 참여 이벤트를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케이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를 통해 케이카 공식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고 리뷰와 평점을 남긴 후 해당 화면을 캡처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기존에 앱을 설치한 고객도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200명 전원에게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2000원)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0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하며 경품은 일괄 발송된다.

   
▲ 직영중고차 기업 K Car(케이카)는 중고차 시장 최대 성수기이자 새 출발을 의미하는 봄을 맞아 고객 참여 이벤트를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케이카 제공


한편, 케이카는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직영중고차를 쉽고 빠르게 사고 팔 수 있도록 공식 모바일 앱을 선보였다. 직영중고차와 함께 케이카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내차사기 홈서비스 고객 후기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정인국 케이카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앱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 리뷰를 바탕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더욱 최적화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 기회를 더욱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케이카는 지난 2018년 한앤컴퍼니 인수 후 같은 해 10월 새로운 이름으로 출범한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기업으로, 20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까다로운 진단과 매입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직영중고차를 판매하고 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