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 전환기 맞은 40·60세 세대별 항노화 관리 신제품 출시
인기 배우 유준상 모델로 발탁, 젊고 활기찬 이미지 기대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CJ제일제당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리턴업(Returnup)’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리턴업(Returnup)’ 모델로 발탁된 배우 유준상이 제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CJ제일제당 제공


이번 신제품은 리턴업 간케어 밀크씨슬’, ‘리턴업 혈행+기억력케어 알티지오메가3’ 등 2종으로 항노화 기능성을 높였다.

‘리턴업 간케어 밀크씨슬’ 제품은 순도 60%의 이탈리아산 프리미엄 밀크씨슬을 담았다. 생애 전환기를 맞이한 40대의 간 건강에 도움이 되도록 설계했다. 또한 비타민·미네랄 5종, 아르지닌·메티오닌·글루타민의 아미노산 성분을 보강해 지친 현대인이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리턴업 혈행+기억력케어 알티지오메가3’는 생애전환기를 맞는 60대의 건강을 고려했다. 기존 오메가3 대비 흡수율이 높은 rTG오메가를 고함량 함유함으로써, 일반적인 혈행(血行) 기능성은 물론 기억력 개선까지 돕는 제품이다.

판매가는 한 달 섭취 기준으로 리턴업 간케어 밀크씨슬 3만6000원, 리턴업 혈행+기억력케어 알티지오메가3 4만원이다.

CJ제일제당은 리턴업 제품군 확대에 맞춰 인기 배우 유준상을 모델로 기용했다. 젊고 활기찬 이미지가 리턴업 브랜드와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준상은 ‘나의 건강 터닝 포인트, 리턴업’ 캠페인을 통해 생애 전환기별 맞춤형 건강관리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온라인 기획전도 운영한다.  이달 말까지 식품전문몰 CJ더마켓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CJ더건강에서 최대 60% 할인가로 ‘리턴업’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신체 변화를 급격히 느끼는 40세부터 건강한 노년을 준비해야 하는 액티브시니어까지 각 연령대에 맞는 다양한 항노화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리턴업은 CJ제일제당의 스마트에이징(현명하게 나이 듦) 건기식 전문 브랜드다.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성별 중심 제품으로 구성된 것과 달리 연령별, 기능별로 제품군을 차별화 했다. 남성 전립선 건강을 위한 '리턴업 전립소', 눈 건강 기능성 제품군인 '리턴업 아이시안' , 기초영양 제품군인 '리턴업 발효비타민 5종' 등을 갖추고 있다. 

올 상반기 안에 ‘면역케어’, ‘관절케어’, ‘갱년기케어’, ‘쾌변케어’ 등 신규 4종을 추가로 출시한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