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창간 기념 행사 개최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혁신의지와 도전정신을 계승하고 협업 문화를 더욱 강화해 2030년 글로벌 톱티어(top tier) 바이오 기업으로 도약할 것"

   
▲ 삼성바이오로직스 창간 3공장 전경./사진=삼성바이오로직스 제공


존림 삼성바이오로직스 사장은 21일 열린 창립 10주년 기념 행사에서 "삼성바이오로직스가 10년간 눈부신 성장을 거듭하며 글로벌 위탁개발생산(CDMO) 리더로 성장할 수 있게 한 임직원들의 열정과 노력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을 전한다"면서 이같은 비전을 발표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별도의 오프라인 행사 없이 특집방송을 제작해 임직원들이 사내방송으로 기념식을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글로벌 톱티어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Driven. For Life. (생명을 향한 끊임없는 도전)'를 새로운 과제로 삼았다. 이는 인류의 더 나은 내일에 기여한다는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사명과 헌신을 담은 새로운 메시지 이자 고객과의 약속이다.

림 사장은 "'Driven. For Life.'는 단순히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하는 것이 아닌 사람을 살리는 약을 만들고, 인류의 더 나은 삶을 실현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 책임과 역할을 다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또 림 사장을 비롯한 주요 임직원들은 삼성바이오캠퍼스 내 바이오파크에 모여 2030 비전을 담은 조형물의 제막식과 함께 10주년 기념식수를 진행하기도 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