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제주항공 무착륙 관광비행 전세기 티켓 증정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신라면세점은 제주항공·하나카드와 손잡고 2편의 무착륙 관광비행 전세기를 띄우며, 임시 휴업 중인 김포공항점 매장을 다시 오픈해 고객들을 맞이한다고 3일 전했다.

   
▲ 신라면세점이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5월 신규 취항하는 김포-김포 무착륙 관광비행 티켓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5월 신규 취항하는 김포-김포 무착륙 관광비행 티켓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당일 $550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항공 5월 23일과 30일 2편의 전세기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 티켓을 증정한다. 해당 항공편은 김포공항에서 출발해 부산과 대마도 상공을 돌아 다시 김포로 돌아오는 구간으로, 총 2시간 5분 동안 비행한다. 비행 티켓은 5월 3일부터 신라면세점 서울점을 방문해 구매한 고객 총 228명에게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단 하나카드로 결제한 고객 한정이다.

또한 서울점에서는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고객들을 위해 최대 8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화장품, 향수, 패션, 선글라스, 시계 품목의 총 142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5월말까지 실시된다. 또한 구매 금액별로 최대 76만 S리워즈 포인트를 증정하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김포공항점은 5월부터 김포공항에서도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이 시작됨에 따라 주류·담배, 건강기능식품 등 일부 매장을 비행 시간에 맞춰 오픈해 운영한다.

또한 주류·담배 매장 이용하는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진에어, 티웨이, 에어서울, 제주항공의 무착륙 관광비행에 탑승하면서, 신라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항공사 제휴 프로모션도 계속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진에어, 제주항공, 에어서울, 티웨이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을 이용하는 고객이 구매 전 E티켓을 제시하면 서울점 전용 S리워즈 2만 포인트를 증정하며,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골드멤버십과 적립금 100만원을 증정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