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신곡인 디지털 싱글 'Butter'가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녹였다.

방탄소년단이 지난 21일(이하 한국시간) 발매한 신곡 'Butter'는 22일 오전 8시 기준으로 미국, 캐나다, 영국, 독일, 호주 등 전 세계 101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방탄소년단의 'Butter'는 신나고 경쾌한 분위기의 서머송(Summer Song)으로, 도입부부터 귀를 사로잡는 베이스 라인과 청량한 신스(Synth) 사운드가 특징이다. 가사에는 '버터처럼 부드럽게 녹아들어 너를 사로잡겠다'라는 귀여운 고백이 담겨있다. 유쾌함부터 강렬한 카리스마, 매혹적인 면까지 방탄소년단의 다채로운 매력을 모두 느낄 수 있는 곡이다.

'Butter'의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지 13분 만에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으며, 22일 오전 9시 기준 9600만 뷰를 넘어섰다. 뮤직비디오에는 색감의 대조, 역동적인 퍼포먼스, 아미(ARMY)를 향한 방탄소년단의 진심 등 풍성한 볼거리가 담겨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Butter' 무대는 오는 24일 열리는 '2021 빌보드 뮤직 어워드(BBMAs)'에서 최초 공개된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