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쇼가 결합된 특별 생태설명회...콜센타 뮤직박스에서 특별한 인생샷도 찰칵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여름을 맞아 시원한 실내에서 바다사자에 대한 특별한 생태설명회를 들을 수 있는 ‘바다사자의 콜센타’를 운영한다고 2일 전했다.

‘바다사자의 콜센타’는 아쿠아리스트가 바다사자를 소개하는 기존 생태설명회와 차별화를 두어 관람객이 직접 바다수조 앞에 설치된 뮤직박스 안에서 토크쇼 형태의 생태설명회를 들을 수 있는 이색 프로그램이다. 

   
▲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여름을 맞아 시원한 실내에서 바다사자에 대한 특별한 생태설명회를 들을 수 있는 ‘바다사자의 콜센타’를 운영한다./사진=롯데월드


바다사자의 특징, 먹이 등 생태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토크쇼를 뮤직박스 안에서 들으며 아쿠아리스트가 바다사자들에게 먹이를 주는 모습도 같이 볼 수 있다. 더불어 토크쇼 중간에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SNS를 통해 진행됐던 ‘바다사자 4행시 짓기’ 이벤트에서 선정된 4행시도 함께 들을 수 있어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바다사자의 콜센타’ 토크쇼는 2일부터 평일 일 1회(15:00), 주말 일 2회(11:30, 15:00)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바다사자 수조 앞에서 진행된다.

또한 바다사자 수조 앞 새로 들어선 ‘바다사자의 콜센타’ 뮤직박스에서는 레트로 감성이 가득한 다양한 인생 샷 촬영이 가능하다. 노래 부르는 귀여운 바다사자 포스터와 함께 레트로 LP판, 카세트, 마이크 등이 설치된 공간을 마련해 실제 다방을 옮겨놓은 듯한 즐거움을 더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이번 특별 생태설명회 오픈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4일부터 11일까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함께 오고 싶은 사람과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물범들의 키스데이’ 이벤트도 주목할만하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물범 커플 영상을 관람한 후 14일부터 21일까지 물범 커플에게서 뿜어져 나오는 애정이 담긴 키스마크 개수를 맞추고 정답을 해당 게시물 댓글로 올리면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아이와 함께 나들이 나온 부모들을 위해 ‘아이와 함께 즐기는 아쿠아리움’ 2인 41% 입장권 할인혜택 패키지를 구성했다. 할인 이벤트와 함께 귀여운 스티커를 출구 기프트샵에서 오는 30일 까지 무료 증정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