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데스크] ‘경제의 창, 미래의 눈’을 기치로 창간 10주년을 맞는 미디어펜이 ‘2021 상반기 소비자혁신대상’을 공모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생활 환경이 급변하면서 지속가능한 경영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친환경·동반성장·사회공헌·윤리로 대표되는 ESG는 소비자가 구매를 결정하는 큰 가치요인으로 부상했습니다. 

이에 미디어펜은 유통 기업들의 마케팅 활동과 매출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6월 29일(화)‘미디어펜 2021 상반기 소비자혁신대상’을 개최합니다.

온라인 설문과 전문가들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CEO △친환경 △CSR △스마트물류 △플랫폼 △마케팅 △서비스 △웰빙 등 8개 부문에서 우수작을 시상합니다.

혁신대상 수상기업은 기획특집을 통해 기업과 제품의 혁신 성과와 미래 비전 등을 심층 보도함으로써 기업 브랜드 가치 제고 및 매출 확대는 물론 임직원들의 위상과 사기진작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응모는 오는 23일까지 미디어펜 소비자혁신대상 사무국으로 접수하면 됩니다. ‘2021 소비자혁신대상’이 유통업계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귀사의 신성장동력 확보와 지속성장을 위한 디딤돌이 될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 사진=미디어펜

[미디어펜=데스크]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