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환경 디지털 혁신으로 생산성 향상·워라밸 확보 적극 지원"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9일 GS네오텍은 '드롭박스 비즈니스(Dropbox Business) 데모 라이브' 웹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GS네오텍과 미국 클라우드 서비스 기업 드롭박스과 국내 드롭박스 비즈니스 총판사 에쓰씨케이(SCK)가 공동 주최한다. 이 자리에서는 '드롭박스를 통해 효율적으로 업무 협업 환경 만들기'라는 주제를 다룬다.

   
▲ GS네오텍은 드롭박스·SCK와 오는 10일 '드롭박스 비즈니스' 공동 웨비나를 개최한다./사진=GS네오텍 제공


웨비나에서는 드롭박스 비즈니스를 활용한 사내 조직과 팀원 간 효율적인 업무 협업에 대해 기본적인 활용 방법부터 클라우드 플랫폼에 최적화하는 방안까지 소개될 예정이다.

오는 10일 오후 3시 개최되는 이번 웨비나는 정우식 GS네오텍 IT사업본부 마케팅 총괄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박진한 드롭박스 APAC 솔루션 아키텍트 이사의 드롭박스 비즈니스 소개, 전소린 SCK 솔루션 컨설턴트 과장의 드롭박스 비즈니스 협업 방법 및 클라우드 플랫폼 관리 방안 순으로 진행된다.

GS네오텍 와이즈앤(WiseN) 페이스북 게시글을 통해 사전 등록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석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소정의 경품을 지급한다.

정우식 GS네오텍 IT사업본부 마케팅 총괄은 "최근 재택근무 일상화를 통해, 많은 기업들이 비대면 업무의 효과성을 확인했다"며 "드롭박스를 활용한 업무환경의 디지털 혁신을 통해 많은 기업들이 업무 생산성 향상과 임직원의 워라밸을 확보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