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배우 김다솜이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김다솜은 2010년 걸그룹 '씨스타'로 데뷔해 'Push Push'부터 'Touch My Body', 'LONELY' 등 다양한 히트곡을 선보이며 '서머 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씨스타 멤버였던 효린과 함께 유닛을 결성, 신곡 발매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KBS2 '별난 며느리', SBS '언니는 살아있다!', tvN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JTBC '우리, 사랑했을까', 영화 '프랑스 영화처럼' 등 여러 장르와 캐릭터에 끊임없이 도전하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특히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악녀 양달희 역으로 매회 눈에 띄게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고 그해 신인 연기상을 받았다.


   
▲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스토리제이컴퍼니는 "다재다능한 김다솜과 함께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고,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줄 김다솜의 성장을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다솜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스토리제이컴퍼니는 고준, 권수현, 김서경, 김성철, 김태희, 박성현, 배유람, 서인국, 왕지혜, 유승호, 이시언, 이완, 임세주, 주민경, 태원석, 한다미, 허준호 등의 배우들이 소속된 매니지먼트 전문 엔터테인먼트사다.


   
▲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