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2배 확장...뷰티레스트 등 다양한 상품 전시
[미디어펜=김견희 기자]시몬스는 충북 청주시 현대백화점 충청점에 ‘시몬스 현대 충청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 시몬스 침대 현대백화점 충청점 리뉴얼 매장 전경./사진=시몬스침대 제공


시몬스 현대 충청점은 기존 5층 매장을 2배 이상 확장해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쾌적한 쇼핑 환경을 선사한다. 

혼수 침대의 대명사로 유명한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윌리엄(William)과 헨리(Henry)를 비롯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케노샤'의 퍼니처·베딩까지 다채로운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또 1인 가구와 자녀를 위한 슈퍼싱글(SS)부터 신혼부부나 가족 단위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그레이트킹(GK), 킹오브킹(KK) 등 대형 사이즈까지 비치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기에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선보이며 소비자의 눈을 사로잡는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현대 충청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5일까지 10% 사은행사를 여는 것은 물론 일부 프레임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또 구매 금액 별로 여름철 숙면에 도움을 주는 쿨링 베개와 매트 커버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선착순으로 한정 제공돼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