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그레이의 첫 정규앨범 '그레이그라운드.'(grayground.) 전체 피처링진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AOMG는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7일 발매되는 그레이의 첫 번째 정규앨범 '그레이그라운드.' 피처링 아티스트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 사진=AOMG 제공


'그레이그라운드'는 '메이크 러브'(Make Love, Feat. 자이언티), '파티 포 더 나이트'(Party For The Night, Feat. 로꼬 & 이하이)를 더블 타이틀곡으로 한다. 

또 '쇼 윈도우'(Show Window, Feat. pH-1), '셀피시'(Selfish, Feat. 우원재)', '라이즈'(Rise, Feat. DeVita)', '아이 돈트 러브 유'(I Don't Love You, Feat. 쿠기),  '클로즈 투 유'(Close 2 U, Feat. 펀치넬로), '레디 투 러브'(Ready To Love, Feat. Hoody), '없던 일로 해(Feat. meenoi), '베이비 돈트 크라이'(Baby Don't Cry, Feat. 염따), '유'(U)까지 총 11곡이 수록된다.

AOMG를 대표하는 히트 메이커 그레이가 이들과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냈을지 관심이 모인다.

테마파크 지도를 연상케 하는 트랙리스트 일러스트도 눈길을 끈다. 그레이가 데뷔 9년여 만에 선보이는 첫 정규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된다. 

그레이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그레이그라운드.'를 발매한다.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네이버 나우 #아웃나우(OUTNOW)를 통해 전곡 밴드 라이브와 앨범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