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정수기 등 높은 소비자 신뢰 획득
[미디어펜=김견희 기자]코웨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1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 AIS 정수기 3.0 아이오케어(IoCare)./사진=코웨이 제공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는 대한민국 소비 생활을 대표하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소비자의 브랜드 추천 의향을 기준으로 브랜드 가치 및 경쟁력을 측정하는 지표다. 이번 평가는 국내 소비자 약 1만 19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1:1 면접 조사와 온라인 소셜 데이터 분석 지수 등을 합산해 산출됐다.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 AIS 정수기 3.0 아이오케어(IoCare) 등 첨단 기술을 적용한 혁신 제품을 기반으로 우수한 소비자 만족도와 신뢰도를 달성하며 국내 정수기 중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여름철 인기 제품인 AIS 정수기 3.0 아이오케어는 정수ㆍ제빙 성능 및 사용 편의성을 강화해 호평 받았다. 유해물질 총 103종에 대한 제거 성능 인증을 확보했으며, 듀얼 냉각 시스템으로 얼음과 냉수를 각각 생성해 풍부한 얼음을 제공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탁월한 정수 성능은 기본에 편의 기능 및 디자인까지 모두 갖춘 점이 코웨이 정수기가 높은 평판을 유지하는 주요 요인으로 손꼽힌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믿고 추천할 수 있는 혁신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브랜드 경쟁력과 호감도를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