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이찬원이 신곡 '편의점'을 일부 공개했다. 

이찬원 매니지먼트사 뉴에라프로젝트는 24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찬원 신곡 '편의점'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영상 속 이찬원은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했다. 그는 손으로 턱을 괴고 손님을 기다리거나, 활기찬 모습으로 편의점 내부를 청소하고 있다.

영상에는 '편의점' 가사가 일부 공개됐다. 이찬원은 가수, 앵커,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 특유의 담백하고 깔끔한 목소리로 “홀로 가는 내 인생 위로하네. 우리 동네 편의점”이라는 가사를 노래했다. 

신곡 ‘편의점’은 지난해 5월 발표한 MBC 드라마 ‘꼰대인턴’ OST ‘시절인연(時節因緣)’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공개되는 정식 신보다. 어떠한 퓨전 요소 없이 담백하고 깔끔한 정통 트로트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경쾌한 리듬과 브라스, 군더더기 없는 백그라운드 보컬, 오직 정통 트로트만이 표현할 수 있는 유쾌하고 무겁지 않으면서도 우리네 인생사를 직설적으로 보여주는 해학의 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이찬원의 신곡 ‘편의점’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어 그는 26일 오후 7시‘미스터트롯’ 공식 브이라이브(V LIVE) 채널에서 단독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