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샵에 주력 제품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 확대
[미디어펜=김견희 기자]쿠쿠전자·쿠쿠홈시스는 KT그룹 고객서비스 전문기업 KT IS와 상호 협력을 위한 마케팅제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 KT IS 이성환 전무(왼쪽)와 쿠쿠 허재영 상무가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쿠쿠 제공


이번 협약을 통해 쿠쿠전자와 쿠쿠홈시스의 다양한 제품을 KT 고객을 위한 플랫폼에서 선보이고, KT IS는 KT 고객들에게 쿠쿠의 혁신적인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쿠쿠는 KT IS가 구축한 플랫폼에 기반한 고객서비스, 유통 채널을 통해 KT를 사용하는 다양한 고객들에게 쿠쿠가 가진 혁신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KT IS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해 KT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쿠쿠의 주력 상품들을 보다 폭넓게 구매해 사용할 수 있는 혜택과 방법을 점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우선 쿠쿠는 KT인터넷과 IPTV 상품 가입시 제공되는 고객 전용 할인 플랫폼인 ‘KT반값초이스’, KT 공식 온라인 몰인 ‘KT샵’에 입점해 공기청정기, 정수기, 비데, 펫드라이룸 등 다양한 생활가전의 일시불 할인판매 및 렌탈 특판을 진행하는 등 KT고객을 대상으로 해당 플랫폼에서 쿠쿠홈시스는 17평에서 34평형까지 다양한 평형대를 아우르는 쿠쿠홈시스의 공기청정기, 울트라12000, T8700, W8300 제품을 일시불과 렌탈로 선보인다. 

쿠쿠의 인기상품인 100℃ 끓인물 정수기와 인앤아웃 ICE 10’s(텐에스) 얼음 정수기도 공급한다. 이 외에 전기분해 노즐 자동살균 쿠쿠 인스퓨어 비데, 넬로 펫드라이룸과 같은 시장 선도 제품을 함께 제공한다.

쿠쿠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 모두 고객서비스 품질향상과 유통사업의 역량을 강화하는 등 동반 성장하며 업계 시장 변화를 이끄는 선도자로서의 입지를 다질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며 “각 사가 보유한 역량을 보완하고 융합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성장동력으로 작용시기키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