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형·성분 등 피부 고민 맞춤형 세안제
[미디어펜=김견희 기자]동국제약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피부 타입 및 고민별로 맞춤형 세안을 할 수 있는 '마데카 클렌징 라인' 3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 동국제약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 마데카 클렌징 라인 3종./사진=센텔리안24 제공


이번 신제품은 최근 코로나19 등으로 개인위생 및 청결 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미세먼지 등 외부 오염 물질은 물론 각종 세균, 바이러스를 깨끗하게 씻어주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기획됐다. 

대표 제품인 ‘마데카 살리실산 클렌징 젤’은 여드름성 지성 피부에 적합한 약산성 클렌저다. 여드름 진정에 도움을 주는 살리실산과 피지 조절에 효과적인 만니톨, 파파인 효소, 브로멜라인 등 내추럴 효소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마데카 아미노산 클렌징 폼’은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씻어주는 제품이다. 자연 유래 아미노산과 8중 히알루론산을 담아 피부의 보습력을 유지시켜주고, 배 과육과 껍질에서 만들어진 자연 스크럽 성분인 서양배추출물과 단백질 분해 효소 프로테아제를 함유해 피부 각질 감소에 도움을 준다.

‘마데카 병풀 딥 클렌징 오일’은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지워주는 제품으로,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제거에도 도움을 준다. 병풀오일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해바라기씨오일을 함유해 촉촉하고 깔끔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전 제품은 동국제약의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을 함유했다. 피부 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미세먼지 등 외부 오염 물질 및 세균을 깨끗하게 씻지 않을 경우, 피부 트러블은 물론 피부 속 수분까지 날아가 건조한 피부상태가 되는 등 더욱 민감한 피부가 되는 악순환이 발생하게 된다”며 “강력한 세정효과에 피부 타입 및 고민별로 맞춤형 케어까지 제공하는 ’마데카 클렌징 라인’ 3종과 함께 건강한 피부의 기본기를 다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