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책상·책장·멀티 수납장 등 총 37종 구성
[미디어펜=김견희 기자]현대리바트는 리바트 키즈 신제품 '몰리'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 리바트 컬러 팔레트 색상이 적용된 아동용 가구 '몰리'./사진=현대리바트 제공

 
이번에 선보이는 '몰리'는 침대, 책상, 책장, 옷장, 멀티 수납장 등 총 37종으로 구성됐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샌드 댑 옐로우(Sand Dab Yellow)', '바스켓 스타 핑크(Basket Star Pink)', '험프백 웨일 블루(Humpback Whale Blue)' 등 파스텔톤의 3가지 색상의 컬러가 특징이다. 

또한 몰리에는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이 적용돼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어린이 손이 닿는 모서리 부분이 날카롭지 않아 안전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여기에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0.5㎎/L 이하인 'E0등급(포름알데히드 방출량 0.3~0.5㎎/L) 보드'를 사용하고,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의 'KC인증'도 획득했다. 
 
출시를 맞이해 다음달 30일까지 다양한 패키지 행사도 진행한다. '몰리 침대' 구매고객에게는 리바트키즈를 매트리스를 30% 할인해주고, '벙커 침대' 구매고객에게는 '800 2단 책장'과 '1200 라운드 책상'을 30% 할인해준다. '1200 각도 조절 책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가방걸이 메모보드'를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