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버스·트레일블레이저·말리부 대상 무이자 할부or현금지원 결합된 콤보 할부 제공
일상 회복 프로그램 통해 코로나19 백신 접종 고객 최대 30만원 지원
7년 이상 노후 차량 보유 고객 대상 최대 30만원 지원
[미디어펜=김태우 기자]한국지엠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는 9월을 맞아 고객들이 인기 차종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특히 '쉐보레와 함께하는 건강하고 행복한 가을' 프로모션을 통해 트래버스, 트레일블레이저, 말리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할부와 현금 지원이 결합된 콤보 할부 선택 시 트래버스 250만원, 말리부 180만원, 트레일블레이저 80만원의 현금을 지원한다.

   
▲ 한국지엠 쉐보레 트레버스. /사진=한국모터스포츠기자협회


또한, 쉐보레는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통해 일상을 되찾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증명서를 제출하는 트래버스, 말리부(2021년형) 구매 고객에게 각각 30만원, 1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며, 추가로 구매 고객 중 7년 이상 된 노후 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각각 30만원, 20만원을 추가 지원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의 이용태 전무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의 차량 구입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쉐보레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쉐보레는 이 외에도 다양한 차량에 대해 구매 혜택을 제공하며, 더 자세한 내용은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