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12.02 14:56 목
> 경제
[오늘의 신제품]CJ제일제당 '비비고 프리미엄 곰탕'·블랙야크 'K-GORE 자켓' 外
승인 | 이다빈 기자 | dabin132@mediapen.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승인 2021-10-19 17:59:27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CJ제일제당과 블랙야크, 아모레퍼시픽, 현대렌탈케어, 오리온 등이 19일 신제품을 선보였다. '비비고 도가니곰탕', '비비고 꼬리곰탕', 'K-GORE 자켓',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큐밍 더슬림 온' 등이 출시됐으며 중국 현지에서는 '꿀버터 오!구마'의 판매가 개시됐다.


◆CJ제일제당, '비비고 도가니곰탕'·'비비고 꼬리곰탕' 출시

   
▲ CJ제일제당 '비비고 도가니곰탕'·'비비고 꼬리곰탕' 이미지./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비비고 국물요리’ 프리미엄 신제품인 ‘비비고 도가니곰탕’과 ‘비비고 꼬리곰탕’을 출시했다. 비비고 도가니곰탕은 8시간 고아 낸 사골육수에 도가니를 우린 육수를 더했다. 소 힘줄과 뼈를 발라낸 소고기가 들어간다. 비비고 꼬리곰탕은 8시간 우려낸 육수에 살코기를 담았다. 

CJ제일제당은 신제품 출시에 맞춰 온·오프라인 기획전을 연다. 카카오 메이커스에서는 오는 21일까지 비비고 도가니곰탕과 비비고 꼬리곰탕을 2개 묶음으로 구성한 기획 제품을 한정 수량 판매한다. 이어 26일에는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소개한다.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는 ‘든든한 곰탕 맛집’을 테마로 이달 27일부터 오는 11월 10일까지 기획전을 운영한다. CJ제일제당센터빌딩과 여의도 IFC몰의 CJ더마켓 매장에서도 10월29일까지 ‘든든한 곰탕 한상차림’을 만나볼 수 있다. 

◆블랙야크, K-rPET 소재 기술 협업 'K-GORE 자켓' 출시

   
▲ 블랙야크 K-rPET 소재 기술 협업 'K-GORE 자켓' 이미지./사진=블랙야크


블랙야크는 국내 첫 고어사와 K-rPET 소재의 기술 협업으로 완성한 제품 ‘K-GORE 자켓’을 선보인다. ‘K-GORE’는 플러스틱의 고기능성화를 위해 비와이엔블랙야크의 국내 페트병 자원 순환 기술과 고어사의 라미네이팅 기술을 접목한 제품이다. 

K-GORE의 첫 번째 제품으로 시범 출시하는 이번 자켓은 ‘M써밋GTX자켓’이다. 이 자켓은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한 K-rPET 재생 소재의 겉감에 고어텍스 멤브레인을 붙이는 라미네이팅 기술로 방수, 투습 기능을 고려해 제작됐다. 봉제선 전체에 심실링 공법을 적용해 방수 기능을 높였으며 목까지 올라오는 하이넥 구조에 날씨에 따라 꺼내 쓸 수 있도록 내장형 후드를 적용했다. 자켓의 주머니는 항균 가공을 했다. 고어텍스 자켓과 미드레이어 제품을 연결하는 블랙야크 ‘비-링크 시스템(B-LINK SYSTEM)’이 적용돼 기온과 상황에 따라 볼패딩 베스트 등 내피와 결합해 입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출시

   
▲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이미지./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는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를 출시한다.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 라인은 10년 간 200만병 이상 판매된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는 기존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 제품의 수분∙진정 효능에 피부 칠링 기능을 더했다. 매일 15초 사용으로 열자극, 과다피지·각질 제거 등에 도움을 주는 워터 제형의 에센스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각질을 녹이는 PHA 성분이 함유되고 △피부 항산화 및 진정에 효과가 있는 '제주 사철쑥' △수분 충전을 도와주는 '저분자 히알루론산' △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유기농 어성초' △쿨링 허브로 사용되어 온 '국내산 황금 추출물' 등 4가지 효능 성분 복합체인 ‘칠링 베리어 엑티베이터(Chilling Barrier Activatior)’ 들어간다. 


◆현대렌탈케어, 무전원 직수형 정수기 '큐밍 더슬림 온' 출시

   
▲ 현대렌탈케어 '큐밍 더슬림 온' 이미지./사진=현대백화점그룹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자가관리형 무전원 직수형 정수기 '큐밍 더슬림 온(P-O15CW0B)'을 출시한다. 큐밍 더슬림 온 직수형 정수기는 가로폭 11.5cm의 사이즈에 전원이 필요 없는 무전원 다이얼 방식으로 좁은 주방에도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직수형 방식으로 3개의 필터가 총 5단계의 정수 과정을 거친다. 사용자가 직접 필터와 출수용 코크를 교체할 수 있는 '자가관리형' 모델이다. 현대큐밍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판매한다. 최초 구매 시 교체 가능한 필터 3종과 교체용 코크로 구성된 '필터 패키지(1년)'를 제공한다. 

현대렌탈케어는 큐밍 더슬림 온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 오후 4시 현대H몰 홈페이지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2만5000원 상당의 조리수를 무상 설치해주고 필터 클리너 등 청소 용품으로 구성된 '셀프 클리팅 키트'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오리온, 중국서 '꿀버터 오!구마' 출시

   
▲ 중국 현지에서 출시한 오리온 '꿀버터 오!구마' 이미지./사진=오리온


오리온은 ‘꿀버터 오!구마’(중국명: 呀!土豆 红薯脆薯条, 야!투도우 홍슈추이슈티아오)의 중국 법인 현지 생산∙판매를 시작했다. 

오!구마는 오리온의 장수제품인 ‘오!감자’의 자매품으로 원료 차별화를 통해 라인업을 확장한 제품이다. 허니버터고구마를 스낵으로 구현해 지난 7월 국내에 첫 선보인 후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달성했다. 고구마 주원료에 감자를 더한 2가지 원재료 조합을 통해 바삭한 식감을 선호하는 중국 소비자의 기호 특성을 반영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3길 30 세종로대우빌딩 복합동 508호  |  회사직통번호 : 02)6241-7700  |  팩스 : 02)6241-7708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0574 | 등록일.발행일 2008.5.8   |  발행인 : 이의춘 | 편집인·편집국장 : 김태균 | 청소년보호책임자:김사성
Copyright © 2013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