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11.30 15:07 화
> 경제
[오늘의 신제품]스텔라 아르투아 '벨지안 프리츠'·사조대림 '사조 정어리' 外
승인 | 이다빈 기자 | dabin132@mediapen.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승인 2021-10-22 15:55:22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스텔라 아르투아와 사조대림, bhc, CJ제일제당, 풀무원식품 등이 신제품을 선보였다. 벨기에 전통 감자튀김인 '벨지안 프리츠', 수산캔 '사조 정어리 300g', 'bhc 닭안심살 4종', '얇은피 꽉찬 세모만두 3종' 등이 출시됐다. tvN 예능 '슬기로운 산촌생활' 속 요리도 CJ제일제당의 '쿡킷'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 '벨지안 프리츠'·'프리츠 아르투아 소스' 출시

   
▲ 스텔라 아르투아 '벨지안 프리츠', '프리츠 아르투아 소스' 이미지./사진=스텔라 아르투아


스텔라 아르투아는 신세계푸드와 협업해 벨기에 전통 감자튀김 간편식 '벨지안 프리츠'와 ‘프리츠 아르투아 소스’를 출시한다. 벨지안 프리츠는 벨기에 감자튀김인 프리츠(Frites)를 에어프라이어, 오븐 등을 활용해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이다. 벨기에산 감자를 11㎜두께로 잘라낸 후 튀겨냈다. 프리츠 아르투아 소스는 마요네즈 베이스로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낸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프리츠와 함께 곁들일 수 다양한 홈메이드 소스와 시즈닝 레시피를 브랜드 웹페이지에 소개한다. 이번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인 신세계푸드몰, G마켓, 옥션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조대림, 수산캔 '사조 정어리 300g' 출시

   
▲ 사조대림 수산캔 '사조 정어리 300g' 이미지./사진=사조대림


사조대림은 수산캔 제품 ‘사조 정어리 300g’를 출시한다. 신제품 사조 정어리는 자연산 정어리를 엄선해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꽁치, 고등어와 같이 찌개, 조림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하다. 

정어리는 단백질과 지방질 함량이 높고 오메가 3와 여러 미네랄, 칼슘 등이 함유된 등푸른 생선이다. 콜레스테롤 저하, 뇌기능 촉진 및 각종 질병을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는 EPA는 등푸른 생선 중 정어리에 가장 많이 함유돼 있다. 


◆bhc, 'bhc 닭안심살 4종' 출시

   
▲ bhc 'bhc 닭안심살 4종' 이미지./사진=bhc


bhc는 닭안심살 가정간편식 ‘bhc 닭안심살 4종’을 출시한다. 닭안심살에 ‘뿌링클’, ‘맛초킹’, ‘딥커리’, ‘맵스터’ 등 bhc치킨 시그니처 소스를 접목한 메뉴다.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리기 위해 영하에서 급속 동결냉동을 거친 제품이다. 조리법은 파우치를 개봉하고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가량 돌리거나 파우치 채 3분간 끓는 물에서 조리한 뒤 동봉된 소스와 곁들이면 된다.

bhc 닭안심살 4종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스토어, 랭킹닭컴, 허닭에서 구매 가능하다. 순차적으로 쿠팡, SSG닷컴 등 주요 온라인몰까지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요리 '쿡킷'으로 선보여

   
▲ CJ제일제당은 '슬기로운 산촌생활' 속 요리를 '쿡킷'으로 선보인다./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쿡킷으로 특별한 삼시세끼, 슬기로운 산촌생활’ 특별전을 열고 방송 속 요리를 ‘쿡킷’으로 매주 선보인다. 이번 특별전은 tvN 인기 예능 ‘슬기로운 산촌생활’속 요리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프로그램 종영까지 매주 1~2종의 메뉴를 방송 이후 선보일 예정이며 쿡킷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앞서 슬기로운 산촌생활에 소개된 ‘고추장수제비와 배추전’, ‘비빔국수와 양지수육’ 2종을 출시했다. 이번 특별전과 함께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총 5회 차로 나누어 진행되며 댓글란에 회차별 주제에 맞는 댓글을 남긴 모든 소비자에게 20% 할인, 5% 중복 할인, 무료 배송 등 3가지 쿠폰을 지급한다. 


◆풀무원식품, '얇은피 꽉찬 세모만두 3종' 출시

   
▲ 풀무원식품 '얇은피 꽉찬 세모만두 3종' 이미지./사진=풀무원식품


풀무원식품은 ‘얇은피 꽉찬속 만두’의 후속작으로 ‘얇은피 꽉찬 세모만두 3종’를 출시한다. 얇은피 꽉찬 세모만두는 0.7㎜의 만두피에 세모 형태로 앞·뒷면만 뒤집어 구우면 완성된다. 이번 출시한 제품은 육즙고기, 탱글새우, 두부김치 3종이다. 

‘얇은피 꽉찬 세모만두 육즙고기(400g)’는 돼지고기 함량이 40.72%로 풍부한 육즙이 특징이며 ‘얇은피 꽉찬 세모만두 탱글새우(480g)’에는 통새우가 함유된다. ‘얇은피 꽉찬 세모만두 두부김치(360gX2/8480원)’는 풀무원의 첫 식물성 지향 만두다. 젓갈을 넣지 않은 김치로 볶음김치의 맛을 구현했고 두부가 들어간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3길 30 세종로대우빌딩 복합동 508호  |  회사직통번호 : 02)6241-7700  |  팩스 : 02)6241-7708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0574 | 등록일.발행일 2008.5.8   |  발행인 : 이의춘 | 편집인·편집국장 : 김태균 | 청소년보호책임자:김사성
Copyright © 2013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