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한국맥도날드, SPC던킨, SPC배스킨라빈스, 삼양사, 롯데칠성음료, LR헬스&뷰티코리아, CU, 굽네치킨 등이 신제품을 선보였다. 

'LCK 응원팩', '던킨 에스프레소', '배스킨라빈스 블랙 할로윈', '상쾌한 스틱형 레드', '멀티 비타민 원 샷 앰플', '불닭망고에일' 등이 출시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콜라보 제품인 '처음처럼X빠삐코'를 선보였고 굽네치킨은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인기에 힘입어 '굽네 스우파 세트'를 내놓는다.

◆한국맥도날드, 'LCK 응원팩' 출시

   
▲ 한국맥도날드 'LCK 응원팩' 이미지./사진=한국맥도날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공식 스폰서 한국맥도날드가 1인용 딜리버리 팩 ‘LCK 응원팩’을 출시한다. LCK 응원팩은 국내 팀들의 국제무대 4강 진출을 기념해 한정 출시되는 딜리버리 전용 팩이다. 빅맥 세트, 에그 불고기 버거, 맥너겟 4조각, 오레오 맥플러리와 LCK 콜라보 티셔츠로 구성됐다.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딜리버리 전용 상품으로 맥딜리버리 공식 앱과 사이트,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의 배달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후렌치 후라이와 음료는 취향에 따라 변경 가능하다.

◆SPC던킨, '던킨 에스프레소' 출시

   
▲ '던킨 에스프레소' 이미지./사진=던킨

SPC그룹 던킨은 새로운 추출 방식을 적용한 ‘던킨 에스프레소’를 선보였다. 던킨 에스프레소는 ‘센트럴파크’ 등과 함께 던킨이 제공하는 커피 블렌딩으로 달콤하고 쌉쌀한 다크초콜렛과 카카오의 풍미가 특징이다. 던킨은 섬세한 맛과 향으로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추출 방식을 도입했다. 동일한 양의 원두로 28~40ml가량 적은 양의 에스프레소를 짧은 시간 추출하면서 카페인 함량과 커피의 쓴맛은 줄이고 던킨 에스프레소 원두 고유의 단맛과 향미는 극대화했다.

◆SPC배스킨라빈스, 할로윈 시즌 메뉴 '블랙 할로윈' 출시

   
▲ 배스킨라빈스 '블랙 할로윈' 이미지./사진=SPC그룹 배스킨라빈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는 할로윈 시즌 메뉴 '블랙 할로윈'을 출시하고 ‘블러디 31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 할로윈은 검은 색상의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붉은 색의 레드 라즈베리 소르베의 조합에 쿠키를 넣어 바삭한 식감을 더한 아이스크림이다. 케이크와 블라스트에도 할로윈 분위기를 담았다. 카카오 캐릭터 ‘라이언’과 ‘튜브’가 마법사와 드라큘라로 변신한 모습을 담은 케이크 ‘내 친구 마법사 라이언’과 ‘내 친구 드라큘라 튜브'를 바닐라,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초콜릿 맛으로 구성했다. ‘블랙 앤 레드빈 블라스트’는 흑임자 블라스트 위에 팥 드리즐을 올려 검은 흑임자와 붉은 팥의 컬러 대비가 특징이다. '블러디 31데이' 이벤트는 오는 31일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패밀리를 구매하면 하프갤론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해 제공하는 행사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아이스 마카롱 1개가 증정되며 해피페이로 결제 시 해피포인트 10% 추가 적립된다.

◆삼양사, '상쾌한 스틱형 레드' 출시

   
▲ 삼양사 '상쾌한 스틱형 레드' 이미지./사진=삼양사

삼양그룹 식품·화학 계열사 삼양사는 신제품 ‘상쾌환 스틱형 레드(red)'를 출시했다. 상쾌환 스틱형 레드는 지난해 출시된 상쾌환 스틱형에 이어 두 번째 출시된 스틱형 숙취해소 제품으로 배 농축액 10%와 사과 과즙을 첨가해 숙취 해소 효과를 더하고 새로운 맛을 구현해 냈다. 상쾌환은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나무열매,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이 함유돼 숙취해소에 도움을 준다. 상쾌환 스틱형은 물없이 간편하게 짜 먹는 슬림 스틱 형태 제품으로 상쾌환의 주 원료인 효모추출물에 커큐민, 갈근추출물 등의 원료를 추가하고 망고 과즙을 첨가했다. 이번 출시된 상쾌환 스틱형 레드는 큐원 스마트스토어,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상쾌환 홈페이지에서는 한 달 간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7, 스탠리 어드벤처 플라스크 세트 등 경품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쾌환 공식 SNS에서는 29일까지 상쾌환 스틱형 레드 출시 기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 콜라보 제품 '처음처럼X빠삐코' 출시

   
▲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X빠삐코' 이미지./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MZ세대 중심 다양한 콜래보레이션 제품이 늘어남에 따라 ‘처음처럼’과 초콜릿 아이스크림 ‘빠삐코’를 컬래보레이션한 ‘처음처럼X빠삐코’를 선보인다. 내달 초에 선보일 처음처럼X빠삐코는 처음처럼에 빠삐코의 초콜릿향과 맛을 더한 리큐르 제품이다. 제품 라벨에는 빠삐코의 상징인 박수동 화백의 ‘고인돌 가족’이 들어간다. 알코올 도수는 기존 소주 제품보다 낮은 12도이다.

◆LR헬스&뷰티코리아, '멀티 비타민 원 샷 앰플' 외 신제품 5종 출시

   
▲ '멀티 비타민 원 샷 앰플' 외 LR헬스&뷰티코리아 신제품 5종 이미지./사진=LR헬스&뷰티코리아

독일 웰니스 전문기업, LR헬스&뷰티코리아는 ‘멀티 비타민 원 샷 앰플’을 포함해 5가지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 멀티 비타민 원 샷 앰플은 하루 한번 물 없이 섭취할 수 있는 마시는 멀티 비타민 앰플이다. 주 원료인 9가지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 콜라겐, 히알루론산, 알로에 베라 겔, 과일 주스, 식물 추출물 등 원료를 액상화 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된 ‘밸런싱 클렌징 밀크’, ‘클라리파잉 페이스 토닉’, ‘익스프레스 모이스처 페이스 마스크’, ‘스킨 리파이닝 페이스 스크럽’ 등 페이셜 케어 4종에는 알로에 베라와 로즈힙 열매 추출물이 함유됐다. 알로에 베라 겔 성분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며 로즈힙 열매 추출물은 피부 항산화와 진정에 효과가 있다. 이번 신제품 5종은 LR헬스&뷰티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통해 구매 할 수 있다. 

◆CU, 삼양식품·더쎄를라잇브루잉 함께 '불닭망고에일' 단독 판매

   
▲ CU '불닭망고에일' 이미지./사진=CU

CU는 오는 28일부터 삼양식품과 수제맥주 스타트업 더쎄를라잇브루잉 과 함께 ‘불닭망고에일’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그동안 CU가 선보인 수제맥주 중 푸드 페어링을 콘셉트로 개발된 첫 상품으로 알싸하고 매콤한 맛이 특징인 불닭 시리즈와 어울리도록 제조 과정에서 망고 원액을 첨가해 상큼하고 달달한 향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독일산 맥아와 미국산 홉으로 만들어 대중적인 맥주의 풍미도 구현했다. IBU(맥주의 쓴 맛을 나타내는 단위)가 25로 보통의 에일 맥주(IBU 30~50)와 비교했을 때 씁쓸한 맛이 적다. 

◆굽네치킨, '굽네 스우파 세트' 출시

   
▲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방송 화면 중 '굽네 스우파 세트' 이미지./사진=굽네치킨

굽네치킨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에 소개된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과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제품을 ‘굽네 스우파 세트’로 출시했다. 굽네 스우파 세트는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과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로 구성된다.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은 고추 파우더를 치킨에 입혀 매콤한 맛을 내며,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통새우가 한 조각 당 한 개씩 들어가 있고 딥디쉬 도우를 사용해 바삭한 식감을 낸다. 굽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오는 29일까지 ‘스우파 본방사수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우파 멤버들이 굽네치킨 제품을 먹는 장면과 함께 멤버들을 위한 격려 멘트를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굽네 스우파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