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 아모레퍼시픽, 파리바게뜨, 상하농원, 세븐일레븐, 오뚜기가 신제품을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의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랜드', 파리바게뜨 수능선물세트,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 상하농원의 겨울 시즌메뉴, 세븐일레븐 빼빼로데이 콜라보 상품, '순후추 사골곰탕맛 봉지면' 등이 출시됐다. 롯데홈쇼핑은 예능형 모바일 콘텐츠 '위드 정길환 골프'를 론칭했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랜드' 출시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랜드' 이미지./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라네즈가 2021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랜드(Dream Land)'를 한정 출시했다. 드림 랜드 컬렉션은 놀이동산이 모티브로 회전목마와 열기구 일러스트를 넣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다. '라네즈 홀리데이 미니 립 슬리핑 마스크 3종'은 입술을 가꿔주는 립 마스크로 베리, 자몽, 애플라임 3가지의 향을 미니 사이즈로 선보인다. '라네즈 홀리데이 미니 슬리핑 마스크 3종'은 피부 방어력에 도움이 되는 3가지 제품 '워터 슬리핑 마스크'와 '시카 슬리핑 마스크', '워터 슬리핑 마스크 라벤더'를 미니 사이즈로 구성했다.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래디언씨 크림 기획'은 피부 톤 개선에 효과가 있는 '래디언씨 크림' 본품과 '화이트 듀' 라인 체험분을 담았다. 라네즈의 2021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랜드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파리바게뜨, 수능선물세트 출시

   
▲ 파리바게뜨 수능선물세트 이미지./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오는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능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대표 제품은 △케이크에 무화과, 크랜베리, 살구, 망고 등을 넣고 왕관 모양으로 구워낸 ‘합격 왕관 구겔호프’ △두루마리 모양의 바움쿠헨 ‘술술 풀리는 바움쿠헨’ △초코떡과 가나슈가 어우러진 ‘철썩 붙어라! 초코 떡카롱’ 등이다. 찹쌀떡, 휘낭시에, 홍차 마들렌 등 다양한 간식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선물세트는 △찹쌀떡 3종과 초코·아몬드 휘낭시에를 2개씩 담은 ‘반드시 해낸다’ △초코 찰떡 8개와 홍차 마들렌 5개를 담은 ‘정답만 보여'등 6종이다. 이와 함께 영양 선물 세트와 초콜릿 제품도 내놓는다. 영양세트는 배, 도라지, 무, 매실 등을 넣은 조청세트 '조청담다' 외 4종, 초콜릿 제품은 보브로 초콜릿을 틴케이스에 담은 ‘보브로 헤이즐넛 패션 프랄린’ 외 2종이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 출시

   
▲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 이미지./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는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을 출시했다. 피부의 탄력과 장벽, 윤기, 결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으며 4주 이상 사용 시 8가지 주요 피부 노화 지표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이번 제품에는 아모레퍼시픽의 기술이 집약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 20(Bio Seletinoid 20)’과 ‘락토-엑소좀(Lacto-Exosome™)’이 함유됐다. 분자 설계 기술을 통해 개발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 20은 이중 기능성(주름·미백) 성분이며 락토-엑소좀(Lacto-Exosome™)은 아모레퍼시픽의 특허 균주인 ‘녹차 유산균’에서 발견한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이다. 10배 고농축 과정을 거친 유사 엑소좀이 피부 환경을 개선해 튼튼한 피부 장벽을 만드는 것을 돕는다. 
 
◆상하농원, '김장푸드트립 패키지'와 겨울 시즌메뉴 출시

   
▲ 상하농원 겨울 시즌메뉴 이미지./사진=상하농원


상하농원이 겨울 김장철을 맞아 김장체험 ‘김장푸드트립 패키지’와 상하농원 사계절 김치를 이용한 겨울 시즌메뉴를 출시했다. 상하농원 양식당 ‘상하키친’에서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 2종은 상하농원 사계절 김치와 햄 공방의 수제 베이컨을 곁들인 ‘수제 베이컨 김치 리조또’, 쫄깃한 도우에 볶은 김치를 곁들인 ‘김치 불고기피자’다. 한식당인 ‘농원식당’에서는 갓 담근 김장김치와 통영 생굴, 삶은 수육이 어우러진 ‘굴보쌈정식’을 선보인다. 상하농원에서는 오는 12일부터 내달 12일까지 한 달간 김장체험과 함께 가을 여행을 할 수 있는 ‘김장푸드트립 패키지’도 준비됐다. 이번 패키지는 김장문화와 같은 대한민국의 문화유산을 직접 체험하며 감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세븐일레븐, 빼빼로데이 콜라보 상품 110여 종 출시

   
▲ 세븐일레븐 빼빼로데이 콜라보 상품 이미지./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오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콜라보 상품 110여 종을 선보인다. ‘무직타이거’와 ‘잔망루피’ 등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활용해 리사이클백, 에코백, 캐리어에 빼빼로가 함께 구성된 상품이 출시된다. 와인과 빼빼로를 세트로 구성한 상품을 비롯해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이나 음료쿠폰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 ‘롯데시네마 럭키박스’도 출시된다. 

◆오뚜기, '순후추 사골곰탕맛' 봉지면 출시

   
▲ 오뚜기 '순후추 사골곰탕맛' 봉지면 이미지./사진=오뚜기


오뚜기는 ‘순후추 사골곰탕맛’을 봉지면으로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하얀 국물요리에 후추를 뿌려먹는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국물라면으로 올해 초 선보인 용기면의 인기에 힘입어 봉지면으로도 선보이게 됐다. 1974년 출시한 오뚜기의 ‘순후추’를 별첨스프로 구성해 알싸한 흑후추와 부드러운 백후추가 내는 맛이 특징이며 대파 건더기가 들어간다. 오뚜기는 GS25를 시작으로 다양한 유통 채널로 판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롯데홈쇼핑, 예능형 모바일 콘텐츠 '위드 정길환 골프' 론칭

   
▲ 롯데홈쇼핑 예능형 모바일 콘텐츠 '위드 정길환 골프' 화면./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오는 5일 골프 입문자 대상 예능형 모바일 콘텐츠 ‘위드 정길환 골프’를 론칭한다. 이 콘텐츠에서는 세계 골프레슨 권위를 인정받는 PGA(미국프로골프협회) 지도자 자격증 ‘클래스 A‘ 멤버십을 보유한 ’정길환 프로‘가 출연한다. 5일 첫 방송에는 정길환 프로를 비롯해 KPGA(한국남자프로골프투어) 리브챔피언십 우승 경력의 ‘맹동섭 프로’가 게스트로 출연해 골프 기술을 전수할 예정이다. 향후 KPGA 장타상을 수상한 ‘미카 로렌 신’ 등 매회 새로운 현직 프로골퍼들과 함께 기본기, 자세 교정, 필드에서 실용도가 높은 기술 등을 전하는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해당 영상은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롯데홈쇼핑 앱과 ‘위드 정길환 골프’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론칭을 기념해 구독 인증과 응원 댓글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