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국 없이도 면세품 구매 가능
[미디어펜=박규빈 기자]티웨이항공은 11월에도 무착륙 관광 비행 상품을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관계자에 따르면 이달 인천공항에서 20일·27일, 김포공항 28일, 대구공항 27일 등 총 네 차례 운항을 이어갈 계획이다.

   

무착륙 관광비행 항공편은 각 출발일 오전 9시 45분 해당 공항을 출발해 일본 상공을 선회한 후 오후 12시경 출발지로 되돌아오는 일정이다. 항공편 탑승 시 여권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항공권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각 노선 운임 총액 11만1300원부터 판매한다. 무착륙 관광비행 항공편을 예매할 경우 반드시 편도를 선택하고 인천, 김포, 대구 중 출발지와 도착지를 동일하게 설정해야 한다.

무착륙 관광비행은 출국 없이도 면세품 구매가 가능하며, 티웨이항공 온라인 면세점에서는 면세품 사전 예약 주문 시 건강 식품·주류·화장품 등 인기 품목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기내 면세품 구매를 원할 경우 탑승하는 주의 목요일 자정까지 온라인·메일·전화로 사전 주문해야 한다.

티웨이항공은 롯데면세점, 신세계면세점, 신라면세점 등 시중 면세점과의 제휴를 통해 자사 노선 탑승객들을 대상으로 한 등급 업그레이드와 페이백도 제공한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