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KB국민카드는 자유여행 전용 플랫폼 '티티비비(TTBB)'에서 숙소를 예약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할인 쿠폰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최대 3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 사진=KB국민카드 제공

오는 9일부터 12월 23일까지 '티티비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엄선된 국내 400여개 호텔을 예약하고, '대한민국 숙박대전'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해당 쿠폰이 제공하는 2만원 또는 3만원 할인 혜택에 더해 최대 3만원까지 결제금액의 15%가 추가 할인된다.

할인 쿠폰은 '티티비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모바일 웹페이지에서 1인당 1매까지 발급 가능하며, 쿠폰 발급과 예약, 숙소 입실은 12월 23일까지 완료해야 한다.

한편, '티티비비'는 KB국민카드가 여행 전문 스타트업 '트립비토즈'와 함께 선보인 동영상 기반의 자유여행 전용 플랫폼으로 항공, 숙박, 액티비티 등 국내외 자유여행 관련 정보 탐색부터 상품 예약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이 플랫폼은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나 웹 환경에서 △국내와 전 세계 항공권 △80만 개 이상의 국내외 호텔 △액티비티 등 자유 여행 핵심 영역의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하고, 여행 특화 콘텐츠를 비롯해 고객들이 직접 제작한 동영상 기반의 자유 여행 후기도 공유 가능하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