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고객 이용 확대를 위한 총 4가지의 주중 정액 할인 쿠폰 발행
그린카 SNS 이벤트를 통해 제천 스테리움 캠핑장 숙박권, 미술관 입장권등 제공 예정
[미디어펜=김태우 기자]롯데렌탈의 카셰어링 전문 브랜드 그린카는 15일 이용자들의 여가활동 지원을 위한 '슬기로운 연차 생활' 할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연말을 맞이하여 그린카 주중 이용 고객들에게 올해 말까지 총 4가지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각 쿠폰은 주중 △하루 종일 2만4000원 △1박 2일 5만9000원 △2박 3일 7만9000원 △3박 4일 9만9000원 정액권으로 구성된다.

   
▲ 롯데렌탈의 카셰어링 전문 브랜드 그린카는 15일 이용자들의 여가활동 지원을 위한 '슬기로운 연차 생활' 할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그린카 제공


다음으로 '나만의 연차 소진 노하우'라는 부제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충북 제천에 위치한 '스테리움 캠핑장'과서울 종로구 부암동의 '석파정 미술관' 두 곳과 연계해서 진행된다.

첫번째로 연말 캠핑과 한 해의 마무리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그린카 타고 연차소진 캠핑 어때?' 이벤트는 스테리움 캠핑장을 배경으로 진행된다. 그린카 공식 SNS 댓글를 통해 선발된 1등(6명)은 스테리움 캠핑 객실 패키지와, 2등(10명)은 그린카 10시간 이용쿠폰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11월 16일부터 11월21일까지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30일이다. 추가로 스테리움 제천을 이용하는 모든 그린카 정회원은 5만원 상당의 '불멍+BBQ그릴 세트'를 무상 제공한다

두번째는 서울 종로구 부암동에 위치한 석파정 미술관과 제휴 이벤트다. 그린카 공식 SNS 댓글을 통해 선발된 1등(10명)은 석파정 서울미술관 입장권(1인 2매)을, 2등(10명)은 그린카 12시간 이용쿠폰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11월16일부터 12월1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17일이다. 석파정 미술관 역시 그린카 정회원이면 누구나 입장 시 현장에서 1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그린카를 예약하고 앱 내 제휴 탭을 확인하면 대관령 양떼목장, 보사노바(강릉점 외), 별빛정원우주 등에서 다양한 제휴 할인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문소영 그린카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이번 할인 프로모션과 제휴는 특히 힘들었을 올 한해, 쉼없이 달려온 그린카 고객들의 일상에 여유를 더하고자 마련했다"며 "그린카와 함께 다가올 내년, 새로운 설렘을 줄 수 있는 공간에서 쉼과 활력을 되찾을 수 있길 바란다. 앞으로도 그린카는 다양한 지역의 레포츠, 문화시설과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일상의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린카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최근 뜨고 있는 스포츠케이션(Sports + Vacation) 트렌드를 반영한 골프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스크린골프 전문 브랜드 골프존 내 PPL, '그린카 골프베케이션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브랜딩 및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이용자들이 여가를 보다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