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대표 모델 전시중
[미디어펜=김상준 기자]포르쉐코리아가 지난 18일, 인천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에 '포르쉐 스튜디오 송도(Porsche Studio Songdo)'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포르쉐 미래형 쇼룸을 콘셉트로 한 '포르쉐 스튜디오 송도'는 기존의 전시장 형태를 넘어 고객들의 일상에 스타일리쉬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리테일 포맷으로,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에 이어 국내 2번째, 전 세계 17번째 포르쉐 스튜디오다.

   
▲ 포르쉐 카이엔/사진=포르쉐코리아 제공

연면적 391㎡ (약 118평) 규모의 '포르쉐 스튜디오 송도'는 송도 중심에 위치해 방문 고객들이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 편의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포르쉐 스튜디오 송도'에서는 고성능 스포츠카부터 순수 전기 스포츠카까지 포르쉐의 제품 전략이 반영된 브랜드 대표 모델들을 만날 수 있다.

홀가 게어만 포르쉐코리아 대표는 "쾌적한 주거환경, 대형 쇼핑시설, 국제 수준의 컨벤션 센터 및 교육 인프라를 갖춘 국제적 위상의 송도국제도시에 두 번째 포르쉐 스튜디오를 오픈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포르쉐가 추구하는 열정을 고객들과 공유하고 단순히 제품을 넘어 브랜드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