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품 제공 및 SNS 이벤트 병행
[미디어펜=김상준 기자]BMW 그룹 코리아가 오는 12월 5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2021 서울모빌리티쇼’에서 관람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 및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BMW는 고객 및 관람객을 위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BMW 부스를 방문한 BMW 차량 소유 고객에게는 ‘BMW 바(bar)’에서 제조한 특별 음료 및 기념품을 증정하며, BMW 및 2021 서울모빌리티쇼 관련 게시물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모든 관람객에게는 BMW 로고가 적용된 마스크를 증정한다. BMW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 앱’에 신규 가입하고 현장에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제공한다.

   
▲ 2021 서울모빌리티쇼 BMW 부스/사진=BMW그룹코리아 제공

미니 관심 고객을 위한 다양한 소셜 이벤트도 마련된다. 미니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미니 일렉트릭 스마트폰 그립톡을 증정하며,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 업로드 시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미니 시승 이벤트에 참가 신청을 완료한 관람객에게는 미니의 브랜드 메시지 ‘BIG LOVE’가 새겨진 마스크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현장 및 비대면 상담을 진행하는 관람객에는 ‘미니 일렉트릭 퍼즐’을 증정한다.

미니 부스 관람객을 위한 참여형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영국 유명 패션 디자이너 폴 스미스와 협업해 제작된 콘셉트 모델 ‘미니 스트립’과 함께하는 장면을 로봇이 촬영해 주는 ‘로봇 암 스튜디오’ 프로그램,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사진을 출력해 간직할 수 있는 미니 포토 키오스크 등이 운영된다.

   
▲ 2021 서울모빌리티쇼 미니 부스/사진=BMW그룹코리아 제공

이외에도 미니 공식 전시장과 직접 연결되는 비대면 화상 상담 부스를 설치하고 ‘로봇 암 스튜디오’에도 대기줄 대신 카카오톡 대기 시스템을 사용,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대면을 최소화하기 위해 안내 데스크에도 가림막을 설치하는 등 코로나19 방역에 만전을 기했다.

BMW 그룹 코리아의 비영리 재단법인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정기 후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에 마련된 QR 코드를 통해 정기 후원을 새롭게 신청하는 관람객에게 소방호스를 업사이클링 해 제작한 카드지갑을 감사의 선물로 증정한다. 기부금은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 전개하는 사회공헌 목적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