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연중 상시 제공…총소유비용 절감 효과 극대화
[미디어펜=김상준 기자]만트럭버스그룹의 한국법인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지난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던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를 2022년에도 연중 상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주요 소모성 부품 및 사용 빈도가 높은 26개 주요 부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주요 부품 특별 가격 설정’ 혜택도 한 해 동안 상시 제공키로 했다.

   
▲ 만트럭 TG 시리즈/사진=만트럭버스코리아 제공

‘MAN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는 기존의 순정 엔진오일 교환 시, 필요 부품 외에 밸브 조정 및 공임비 항목이 추가된 올 인원 형태이다. 이를 통해 고객은 정상가 대비 최대 35%의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본 패키지는 유로 3 차량부터 최신 유로 6D 차량까지 전 차종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특히 유로 6 A, B, C 고객들은 ‘MAN & 케어’ 패키지를 활용하면 이중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그동안 큰 호응을 보여준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로, 2022년 1월 한 달간 ‘MAN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 실내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사은품은 약 380여명에게 제공될 예정으로, 소진 시 종료될 예정이다.

토마스 헤머리히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고객들의 총소유비용 절감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며, “뛰어난 품질과 2년 보증을 제공하는 MAN 순정 부품을 통한 체계적인 고객 서비스로 고객들은 ‘비용 절감’과 ‘운휴시간 최소화’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연중 상시 진행키로 했다”라고 밝혔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