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산업센터·주거형 오피스텔·상업시설 등 구성된 복합시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아이에스동서는 경기 고양시 일대에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센트럴’의 분양홍보관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센트럴 조감도./사진=아이에스동서
 

단지는 전체 연면적 약 20만㎡, 지하 4층~지상 21층, 3개 동으로 조성된 복합시설이다. 지식산업센터와 주거형 오피스텔 ‘덕은DMC 에일린의 뜰 센트럴’, 상업시설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센트럴 스퀘어빌리지’로 구성된다. 

지식산업센터에는 소규모 혁신기업의 창의적 업무공간과 다양한 면적의 비즈니스공간이 들어선다. 대회의실, 그룹 미팅룸, 오피스라운지, 스마트스튜디오 등 비즈니스 지원공간과 테라스라운지, 피트니스센터 등도 조성된다. 수경시설과 휴게시설을 배치한 ‘커뮤니티마당’이 들어서며 옥상정원에는 휴게시설을 설치하고 중앙에는 잔디광장과 초화원으로 구성된 오픈스페이스(공원)가 제공된다. 

반경 5㎞ 내 상암디지털미디어시티와 마곡지구가 있고 마포와 여의도도 반경 10㎞ 이내 거리에 위치한다. 구로·금천의 G밸리, 영등포, 강서 등 주요 업무지역으로 이동도 용이하다. 분양가의 최대 80%까지 대출(기업 신용도에 따라 상이)이 가능하며 재산세 37.5%, 취득세 50% 감면(2022년 12월 31일 까지) 등 세제 혜택이 제공된다.

오피스텔 ‘덕은DMC 에일린의 뜰 센트럴’은 전용 78~112㎡ 144실, 78~84㎡ 66실 규모로 조성되며 계약 후 분양권 전매 가능하다.

상업시설인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센트럴 스퀘어빌리지’는 단지 내 오픈스페이스와 연계된 테마형 상업시설로 조성된다. 한강공원과 이어지는 ‘리버파크 브릿지‘가 조성될 예정이며 스트리트몰, 별동형 상가 등 다양한 형태의 상가로 구성된 복합 구조의 하이브리드 몰로 설계된다. 

분양관계자는 “덕은 DMC 아이에스BIZ타워 센트럴은 업무와 주거, 상업시설이 한곳에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가 높은 사용자 맞춤형 복합타운으로 조성된다”며 “서울 생활권이 가능하고, 한강변에 위치해 조망권과 숲세권 프리미엄을 동시에 가져갈 수 있어 비즈니스 환경과 주거 여건이 우수한 입지인 만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추후 일정은 오는 26일 청약 접수를 받으며 당첨자는 29일 발표된다. 계약은 내달 2일부터 3일까지 이틀간 진행될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