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문수호 기자]탈중앙화 결제 플랫폼 크립토끼가 종합 가상자산 솔루션 주식회사 민티드와 IR 홍보대행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양 사는 2IR 언론홍보 대행 및 행사 주관 사업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업무를 수행하고 이를 통해 상호 협력관계를 갖는 것을 목적으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계약을 시작으로 주식회사 민티드는 크립토끼의 마케팅 전반과 기업 컨설팅을 수행한다. 업무 협약을 통해 민티드는 향후 1년간 크립토끼의 결제 플랫폼 사업 진행에 따라 재단의 IR 홍보 및 마케팅을 담당한다.

또한 민티드와 함께 IR 클럽 회원사와의 네트워킹, 밋업 등의 행사를 진행하고 방송등에 관한 컨텐츠 제작 등에 대해서도 제휴할 예정이다.

가상자산 종합 솔루션 민티드는 법인의 설립 이념에 맞춰 국내 가상자산 시장의 재단 컨설팅과 종합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다.

크립토끼는 탈중화된 상거래결제 플랫폼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상거래 결제에 카드 혹은 현금의 단순한 결제수단에서 온라인의 결제수단과 플랫폼사들의 결제수단까지 다양한 결제수단을 제공한다.

크립토끼 관계자는 향후 민티드와의 제휴를 통해 플랫폼 개발 및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문수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