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퍼플키스(박지은·나고은·도시·이레·유키·채인·수안)가 컴백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10일 0시 퍼플키스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기키랜드'(Geekyland) 콘셉트를 담은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 10일 퍼플키스의 새 앨범 '기키랜드'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사진=RBW 제공


사진에는 마녀 총회에 참석한 퍼플키스의 모습이 담겨있다. 멤버들은 보랏빛 음식과 소품으로 화려하게 채워진 테이블에 모여 앉아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드러냈다. 무표정인 듯 오묘한 표정 속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각자의 개성을 살린 화이트 드레스를 입은 여섯 멤버들은 화려한 액세서리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을 물씬 풍겼다. 

퍼플키스는 전작 '맴맴'(memeM) 후 4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한다. 퍼플키스는 이번 신보를 통해 전작에서 보여준 '퍼키마녀' 세계관을 더욱 확장시켜 한층 업그레이드된 콘셉트를 예고했다. 

퍼플키스는 오는 25일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앨범 '기키랜드'로 컴백한다. 이에 앞서 단체 콘셉트 포토를 비롯해 스토리 필름, 인트로 퍼포먼스 비디오, 개인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해간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