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0가구에 3000만 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미디어펜=김견희 기자]셀트리온그룹은 추석 명절을 맞아 인천시와 충북지역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생활용품 나눔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 셀트리온그룹은 추석 명절을 맞아 인천시와 충북지역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생활용품 나눔을 진행했다./사진=셀트리온그룹 제공

셀트리온그룹은 주요 사업장이 위치한 인천시와 충북지역의 취약계층 380가구와 인천시 서구 무료급식소에 생활용품과 식품 등 약 30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나눔 활동은 힘든 환경 속에서 명절을 맞이하는 취약계층에 실질적 도움을 주고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과 온정을 나누는 사회문화 정착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사업의 일환으로, 그룹 내 후원과 지원사업을 전담하고 있는 셀트리온복지재단을 통해 진행됐다.

셀트리온그룹은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부식 및 생계지원, 의료비지원, 학자금지원, 절기나눔지원 등 정기적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밖에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코로나19 진단키트와 마스크도 기부, 수해와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 기부 등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셀트리온그룹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와 함께 명절을 앞두고 치솟는 물가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에 이번 나눔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맞춤형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그룹 차원의 관심과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