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 플레이어 아바타·나이트 바이커: 그린 등 지급…공식 OST 음원·광고 영상 공개
[미디어펜=나광호 기자]넥슨이 에이스톰에서 개발 중인 신규 액션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ORPG) '나이트 워커'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넥슨은 사전등록을 완료하는 전원에게 '엘리트 플레이어 아바타'와 '나이트 바이커: 그린' 등 출시 후 사용 가능한 보상을 지급하고,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1만 명을 기록할 경우 이용자 모두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 '감정표현-어라...?'를 지급한다고 5일 밝혔다.

공식 OST 'One more night' 음원과 모델 주우재가 등장하는 '액션 천재' 타이틀을 달고 있는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 넥슨의 PC 신작 게임 '나이트 워커'/사진=넥슨 제공

넥슨은 나이트 워커가 타격감을 극대화했고, 쿼터뷰 시점을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6명의 캐릭터가 핵앤슬래시 방식의 전투를 펼치고, 200개에 달하는 스토리 던전과 독특한 패턴의 보스 전투 및 레이드 등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박주형 에이스톰 나이트 워커 총괄 디렉터는 "RPG 본연의 재미에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호쾌한 액션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면서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개발 막바지 작업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