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 KB증권은 오는 다음 달까지 ‘KB증권 마이데이터가 N페이(네이버페이) 쏩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 KB증권은 오는 다음 달까지 ‘KB증권 마이데이터가 N페이(네이버페이) 쏩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KB증권 제공


마이데이터는 여러 금융기관에 흩어져 있는 내 자산(계좌·카드·보험·통신사 등)을 직접 선택하고 연결해 주체적으로 자산을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KB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다수의 고객들이 이용하는 기관 50개를 한 번에 검색해주는 ‘추천 기관 연결하기’ 기능이 있어 잊고 있던 내 자산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에, KB증권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KB증권의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경험하고 쉽고 편하게 자산을 관리할 수 있도록 ‘KB증권 마이데이터가 N페이 쏩니다!’ 이벤트를 준비했다.

‘KB증권 마이데이터가 N페이 쏩니다!’ 이벤트는 만 19세 이상 국내거주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간내 처음으로 마이데이터 자산을 연결하면(KB증권 외 은행·보험·카드·증권 타금융기관) N페이(네이버페이) 5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KB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자산을 연결하면 연결할수록 보다 정확하고 체계적인 자산관리가 가능하며, KB증권 공모주 우대혜택(1.2배) 제공 및 마이데이터 연계 특판 상품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는 점 참고할 만하다.

KB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 가입 및 이용은 MTS ‘M-able(마블)’과 마이데이터 전용 앱으로 출시된 ‘마블링’에서 가능하다. MTS ‘M-able(마블)’, ‘마블링’ 앱은 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하면 된다.

KB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