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노벨 게임·20% 할인…오프라인 팬미팅 참석 기회·히로인 탁상배너 등 제공
[미디어펜=나광호 기자]스마일게이트 스토브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신작 비주얼 노벨 '랜덤채팅의 그녀' 사전판매를 시작한다.

7일 스마일게이트에 따르면 이는 주인공 '최준우'가 랜덤채팅 앱을 사용하면서 생기는 일을 다룬 학원 성장물로, 4명의 히로인을 포함해 주·조연 10명의 목소리를 풀 더빙으로 담았다.

메신저 등 학교 생활을 체험할 수 있는 서브 이벤트도 마련됐으며, 원작은 2017년부터 네이버웹툰에 연재 중인 박은혁 작가의 '랜덤채팅의 그녀!'다.

   
▲ 비주얼 노벨 '랜덤채팅의 그녀'/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스토브인디는 사전판매 기간 동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히로인 캐릭터 한 명이 담긴 한정판 탁생 배너와 테일즈샵 게임들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쿠폰을 증정한다.

한정 오프라인 팬미팅(스페셜 팬 그리팅)에 참여할 수 있는 팬미팅 추첨권도 선물한다. 이는 온라인 라이브로도 중계될 예정으로, 출연진과 행사 일시 및 장소는 오는 21일 스토브인디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

여승환 스토브인디 이사는 "게임만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제공해 원작을 모르는 사람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면서 "출시 전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