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표면재 접착·개인 취향 따른 컬러 조합 가능…유튜브 숏츠 영상 선봬
[미디어펜=나광호 기자]한솔홈데코가 스토리보드 도어·바디 신제품을 출시하고, 제품의 특징을 보여주는 유튜브 숏츠 영상을 선보였다.

30일 한솔홈데코에 따르면 영상에는 신제품의 컬러 매칭북과 컬러 비스포크 및 자체 복원력 등이 담겼다.

스토리보드는 한솔홈데코가 생산한 전용 MDF(Super E0, E0)에 친환경 표면재를 접착한 가구소재로, 도어와 바디는 개인의 취향에 맞는 컬러 조합이 가능하다. 제품 라인에 따라 PET·ASA·PP보드 등의 자재를 활용한 것도 특징으로, 음이온 항균제도 첨가했다.
 
   
▲ 한솔홈데코가 스토리보드 도어·바디 신제품을 출시했다./사진=한솔그룹 제공

한솔홈데코는 '이지클린 HPL'의 내마모성과 내충격성이 높고, 독일의 특수코팅 기술을 적용한 덕분에 내지문성·내스크래치성도 강하다고 설명했다. 한솔이 독자 개발한 패턴을 통해 질감을 구현한 프리미엄 폴리프로필렌(PP)과 특수 표면 코팅을 입힌 스페셜 PET 등의 포트폴리오도 갖췄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최근 인테리어 제품들도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생산하는 비스포크 방식이 확산되고 있다"며 "나만의 인테리어를 완성하고자 하는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