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11시 '방문판매 정경미' 진행…'청호 에스프레카페' 등 제품 5종 소개·렌탈료 6개월 면제
[미디어펜=나광호 기자]청호나이스가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문판매 정경미'와 함께 제품 5종을 선보인다.

21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이번 라이브는 오는 24일 11시 진행되며, 네이버 청호나이스 브랜드스토어에서 시청 가능하다.

방송에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가 결합된 '에스프레카페' △얼음정수기 '옴니플러스' △공기청정기 '저스트에어' 등이 소개될 예정으로, 렌탈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별도의 상담 없이 온라인을 통해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 24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문판매 정경미'가 진행된다./사진=청호나이스 제공

렌탈료 6개월 면제 혜택이 제공되고, 추첨을 통해 20만 원 상당의 음식물 냉장고 또는 휴대용 공기청정기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청호 에스프레카페 렌탈 구매시 전용 캡슐 3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방송에서는 렌탈료 추가 할인과 실시간 댓글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편리한 쇼핑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네이버쇼핑 렌탈 서비스'를 오픈했다"라며 "네이버가 제공하는 플랫폼을 통해 제품과 약정 조건을 실시간으로 비교하고, 간편하게 제품을 렌탈할 수 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