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서미 스트리트' 브랜드 콘텐츠 700편 독점 제공…신규 광고 캠페인·퀴즈 이벤트 진행
[미디어펜=나광호 기자]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SK텔레콤(SKT)과 SK브로드밴드(SKB)의 유·무선 통합 키즈 서비스 브랜드 '젬'(ZEM)이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양사는 '아이♥ZEM 프로모션'을 통해 △B tv ZEM 서비스 라인업 확대 △신규 광고 캠페인 △제휴 프로모션 △T다이렉트샵 기획전 등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24일 밝혔다.

SKB는 B tv ZEM 내 '살아있는 영어' 메뉴를 통해 미국 어린이 프로그램 '세서미 스트리트' 브랜드의 영어 콘텐츠 700여 편을 무료로 독점 제공한다. 지난해 IPTV 최초로 선보인 유아·초등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 '튼튼영어'의 추가 콘텐츠 250여 편도 무료·독점으로 선보인다.

   
▲ SKT·SKB의 '아이♥ZEM 프로모션'/사진=SK브로드밴드 제공

다음달 7일까지 세서미 스트리트와 튼튼영어 신작 콘텐츠를 시청한 고객들에게 아이패드 10세대와 플레이스테이션(PS) 5 및 닌텐도스위치 OLED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영어는 역시 ZEM'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양사는 지상파·케이블TV 및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을 통해 이선균·전혜진 부부를 모델로 한 '아이♥ZEM' 광고도 선보인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세라젬 안마의자·다이슨 에어랩·신세계 상품권을 비롯한 경품도 증정한다.

SKT는 ZEM 고객을 대상으로 튼튼영어 무료 수업을 제공하고, ZEM과 함께하는 T데이 혜택과 T다이렉트샵 가정의 달 기획전도 마련했다.

다음달 T데이는 배달의 민족(처갓집양념치킨 전용) 할인 쿠폰과 테마파크 디스커버리 네이처스케이프 입장권 할인 및 죠스떡볶이 금액권 응모·추첨 등 제휴처를 중심으로 운영된다. T다이렉트샵에서 키즈폰 'ZEM 꾸러기 포켓몬 에디션' 구매시 문구세트·LED 무드등·블루투스 이어폰을 비롯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더 나은 콘텐츠와 혜택을 더해 ZEM이 국내 대표 키즈 서비스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강희 SKB 세그먼트마케팅 담당도 "아이들이 즐겁고 교육적인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