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에 이어 이마트 트레이더스로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미디어펜=이다빈 기자]LF 계열 식품회사 구르메F&B코리아가 수입하는 ‘크리크리(Kri Kri)’의 그릭 프로즌 요거트가 이마트 트레이더스로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 /사진=LF


크리크리는 1954년 탄생한 ‘그리스 생산 1위’의 대표 그릭 요거트 브랜드다. 24시간 이내 수급된 신선한 원유로만 제품을 생산하고 그리스 전통 레시피로 쫀득하고 촉촉한 질감을 구현해 그릭 요거트의 선두 주자로 인정받고 있다.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추구하는 트렌드 속 크리크리 ‘그릭 프로즌 요거트’는 지난 5월 GS25 입점해 고객 접점을 넓혔으며 이에 힘입어 올해 5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300% 이상 증가했다.

구르메F&B코리아는 그릭 프로즌 요거트에 대한 기대 이상의 시장 반응에 발맞춰 약 한 달 만에 이마트 트레이더스로 유통망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새롭게 입점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기존에 출시된 미니컵 사이즈 대신,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파인트 사이즈 번들 패키지로 출시된다. 그릭 요거트의 상큼 달콤함에 우유의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플레인', 산뜻한 맛과 솔티드 카라멜의 단짠 조합이 특징인 '솔티드 카라멜', 허니 시럽이 들어가 부드러운 우유향과 은은한 꿀 향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허니'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구르메F&B코리아 관계자는 “많은 고객 사랑에 힘입어 크리크리 그릭 프로즌 요거트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도 입점해 소비자 접점을 넓혀 나간다”며 “건강함과 맛의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크리크리 그릭 프로즌 요거트로 올여름 시원하고 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입점되는 ‘그릭 프로즌 요거트’는 2% 저지방 그릭 요거트가 함유돼 산뜻하게 맛볼 수 있는 크리크리의 대표 제품이다. 그릭 요거트 담백함과 신선한 우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고 1g당 1000만 마리 유산균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구르메F&B코리아 공식몰인 ‘치즈닷’과 플래그십 스토어인 ‘메종드구르메’를 비롯해 GS25, 마켓컬리, 쿠팡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