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나는 솔로' 16기 영자가 초유의 '데이트 번복 사태'에 이어 이번에는 '극대노 탈주 사태'를 감행한다.

27일 방송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나라 16번지'를 초토화시킨 영자의 '극대노 사태'가 공개된다.

이날 영자는 '솔로나라 16번지'의 마지막 밤, 최종 선택을 앞두고 상철과 속 깊은 대화를 한다. 처음에는 웃음으로 시작한 대화는 한숨과 함께 구렁텅이에 빠져들고, 영자는 "이해를 하셨으면 좋겠다"며 양해를 구하다 결국 "아니라니까요!"라고 버럭 소리 지른다. 이 상황을 지켜보던 MC 데프콘은 "누가 마취총을 쏴야 할 것 같은데"라며 상철을 향해 '훅' 하고 '랜선 마취총'을 날린다. 송해나도 "제발 쏴 달라"며 공감한다.


   
▲ 사진=SBS Plus, ENA '나는 솔로'


반면 상황은 좀처럼 진정되지 않고, 영자는 "그만 좀"이라며 "영숙 님이 왜 소리 질렀는지 알겠어"라며 영숙의 마음에 '빙의'한다. 조금씩 분노가 차오른 영자는 "일부러 그러시는 거냐?"면서 깊은 한숨을 몰아쉰다.

그럼에도 영자를 분노케 할 돌발 상황은 계속되고, 영자는 싸늘한 표정을 짓는다. 급기야 영자는 "죄송한데 들어가보겠다"며 대화 중단을 선포한다. 영자를 '극대노'하게 만든, 상철의 '분노 유발' 대화의 전말에 관심이 쏠린다.

'돌싱 특집'인 16기 영자가 참지 못한 '그 밤'의 대화는 오늘(27일) 밤 10시 30분 '나는 솔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