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개봉 첫 주 115만 관객을 동원하며 개봉 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2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전날(1일) 22만 9703명의 관객을 끌어모으며 누적관객수 117만 3948명을 기록,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일일 박스오피스 2위는 10만 9438명을 동원한 '1947 보스톤'이 차지했으며, '더 넌2'가 4만 3183명을 불러모아 3위에 자리했다.


   
▲ 사진=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메인 포스터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개봉 첫날 14만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개봉 이후 5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석권했다. 

이는 같은 날 개봉한 경쟁작 '1947 보스톤', '거미집'을 모두 제친 것으로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며 흥행 독주를 예고한다. 뿐만 아니라 동시기 개봉작 중 가장 높은 좌석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어 관객들의 높은 관심과 함께 앞으로 계속될 흥행 레이스에 귀추가 주목된다.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참신한 소재, 박진감 가득한 모험과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더해진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지난달 27일 개봉,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사진=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메인 포스터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