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나는 솔로' 16기가 마지막 고백을 펼친다.

오는 4일 방송되는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에서는 최종 선택 직전 '마지막 고백 타임'으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솔로나라 16번지'가 공개된다.

그동안 실타래처럼 감정이 얽히고설킨 아찔한 로맨스를 이어왔던 '솔로나라 16번지'는 이날 최종 선택 전 '마지막 고백'을 하면서 최후의 러브라인을 점검하는 시간을 갖는다. MC 데프콘은 "다 고백을 하든지, 패를 열든지 해야 한다"고 진지하게 조언하고, 하염없이 흐르는 강을 사이에 두고 선 16기 솔로남녀는 절절한 고백으로 서로를 향한 마음을 전달한다.

이 중, 비장하게 '고백의 자리'에 선 한 솔로녀는 호감 가는 솔로남을 향해 의미심장한 말을 외치고, 이를 들은 MC 이이경은 곧장 "우와!"라며 '입틀막'한다.


   
▲ 사진=ENA, SBS Plus '나는 솔로'


반대편에서 솔로녀의 외침을 들은 '라이벌' 구도의 솔로남은 "잘해줘. 많이 잘해줘"라고 영광의 솔로남에게 덕담(?)을 건네고, 이에 고백을 받은 솔로남은 "결혼하냐?"라고 받아쳐 쑥스러운 마음을 감추려 한다. 영화 '엽기적인 그녀' 속 명장면을 재현한 듯한 두 솔로남들의 모습에 데프콘은 "전(前) 남친이야?"라고 '과몰입 반문'한다.

한편, 최종 선택을 코앞에 둔 '솔로나라 16번지'에서는 솔로녀들의 '릴레이 오열 사태'도 벌어진다. 모두가 잠든 이른 아침, 여자 숙소에서는 훌쩍이는 소리가 울려 퍼지고, 현숙은 아침부터 터진 눈물을 주체하지 못한다. 그런가 하면, 옥순 역시 '마지막 고백 타임'에서 울컥하며 처음으로 눈물을 보인다. 최종 선택 직전 '솔로나라 16번지'가 '눈물바다'가 된 이유는 무엇인지, 16기의 결말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솔로나라 16번지' 돌싱 로맨스의 최종 결과는 내일(4일) 밤 10시 30분 '나는 솔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