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안성훈과 진해성이 팬미팅에 나선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미스터트롯2' 眞 안성훈과 美 진해성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팬미팅 '뽕빛 캠프'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안성훈, 진해성은 '트랄랄라 브라더스' 미니 팬미팅 코너 '뽕이 빛나는 밤에'를 통해 영상통화로만 만났던 팬들을 초대해 작은 캠프를 연다. 테이블 세팅부터 요리까지 직접 준비에 나선 두 사람의 얼굴에서는 설렘의 미소가 떠나지 않는다. 주먹밥집 경력자 안성훈, 먹는 것에 진심인 진해성의 깜짝 요리 실력도 볼 수 있다.

요리 준비가 끝날 때쯤 팬들이 하나 둘 도착하기 시작한다. 허둥지둥 서툴지만 최선을 다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된다. 과연 안성훈과 진해성이 팬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캠핑 요리들은 무엇인지, 팬들은 두 사람의 정성 가득 요리를 맛보고 어떤 반응을 보일지 기대된다.


   
▲ 사진=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


그런가 하면 진해성의 다이어트 중간 결과가 공개된다. 팬들과 대화 중 진해성이 "현재 몸무게가 95kg"이라고 고백하는 것. VCR을 지켜보던 박지현이 "거짓말"이라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자 진해성은 "3kg 감량했다"고 강조한다.

늘 무대 위에서 바라보던 팬들과 가까이 만난다는 즐거움에 안성훈과 진해성의 행복도 커진다. 급기야 진해성은 애교까지 쏟아낸다는 전언. 팬들은 물론 안성훈, 진해성도 "행복하고 감사하다"고 외친 감동의 팬미팅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내일(11일) 밤 10시 방송된다.


   
▲ 사진=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